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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격려

김무조 | 기사입력 2024/07/09 [18:18]

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격려

김무조 | 입력 : 2024/07/09 [18:18]

[퀸즈매거진뉴스=김무조기자] 남양주시(시장 주광덕)9일 여유당에서 ‘2024년 상반기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직원 18명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수여하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했다.

 

▲ [민원담당관]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격려  ©

 

시는 상반기 민원처리 단축률, 처리 건수 및 만족도 등 평가 기준에 따라 분야별 민원처리 우수 직원 12명과 민원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친절공무원 6명을 선정했다.

 

▲ [민원담당관]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격려  ©


평가 결과 국민신문고 분야 민원처리 부문 우수 공무원으로 주차관리과 최민재 주무관 기후에너지과 이지혜 주무관 주차관리과 김태호 주무관이 뽑혔다.

 

또한, 만족도 부문에서는 진접읍 엄정무 주무관 자동차관리과 유선민 주무관 자동차관리과 홍혜원 주무관이 수상했다.

 

아울러, 법정민원 분야에는 보육정책과 안세환 주무관 보육정책과 유아름 주무관 금곡동 박은지 주무관이, 고충(핑퐁)민원 분야에는 산림녹지과 남선영 주무관 도로관리과 윤현준 주무관 공원관리과 강현 주무관이 선정됐다.

 

▲ [민원담당관]남양주시, 민원처리 우수자 및 친절공무원 격려  ©


민원처리 우수자로 선정된 직원에게는 남양주사랑상품권이 인센티브로 제공됐다.

 

시는 시민과 부서로 추천 분야를 나눠 행정직군·기술직군 직군별로 친절공무원을 선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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