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티브퀸모델협회 한복패션쇼"세계속으로~"성료 세계인에 한국 전통문화 전파구리시 세계인의날 기념식 액티브퀸모델협회,한국전통혼례공연단 한복패션쇼 성료
[퀸즈매거진뉴스=김무조 기자] 지난 5월18일 구리시 여성행복센터 잔디광장에서 열린 제17회 세계인의날 기념식에 한국의 전통문화를 세계인에 알리고 서로의 문화를 이해하고 화합하기 위한 한복패션쇼가 액티브퀸모델협회(강현채 회장)의 주관으로 성황리 진행 되었다.
세계인의날 기념식은 매년 5월20일 세계인의날을 전후하여 해마다 진행되는 행사이며 구리시 주거 다문화 가정과 재한 외국인들에게 한국의 문화를 전달 하고 이해와 화합을 위하여 구리시의 주최로 진행된다. 패션쇼는 액티브퀸컬렉션 제작 사군자한복,어우동한복,궁중한복,퓨전한복,전통혼례복 순으로 구성 되었으며 수많은 다민족가정과 시민들의 환호와 갈채속에 진행되었다. 또한 기념식에 참여한 백경현 구리시장과 권봉수 구리시의회의장이 행사후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액티브퀸모델협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날 액티브퀸모델협회 강현채 회장은 “한국에 거주중인 다양한국가의 다민족가정들에 한국전통문화의 아름다움을 전파할수 있어서 너무 기쁘며 패션쇼의 예술화에 앞장서겠다”며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20여명의 모델과 스텝들도 좋은 행사에 참여 할수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다음 행사를 기대하였다.
<저작권자 ⓒ 퀸즈매거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패션 많이 본 기사
|